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적립금

누드 베이지

KRW 38,000

상품상세보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러블리한 누드베이지&립스틱 사용후기 ♥
작성자 설****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7-12-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69




지인에게 선물받아 알게된 디어달리아! 여느 로드샵 브랜드와 비슷하겠지 별 기대없이 사용했는데, 너무 잘 맞아 이젠 여기 저기 소문내고 다닐 정도에요^^
 
[스킨파라다이스 블루밍 쿠션]
구매컬러 : 누드베이지


1.디자인

요즘 쿠션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심플하면서 살짝 포인트 들어간 스타일을 좋아해요. 화이트베이스 마블 무늬의 심플함에 샴페인 골드 프레임이 딱 적당하게 포인트 되어 어디서나 한눈에 딱 띄는 내 쿠션이구요. 남들 다 갖고 있는 천편일률적인 원형케이스가 아니라 그것 또한 넘나 취저입니다. 어떻게 이런 디자인을 기획할 생각을 했는지, 기획자님 👍🏻
제눈에 예쁜건 남들눈에도 예쁠거라 디자인은 간략하게 쓸까 했는데,이야기 안할 수가 없네요.
팔각모양이라 파우치 안에서도 딱 자리잡고 굴러다니지 않아 마스카라 펜슬과 뒤범벅 되지 않아 넘 좋아요. 이건 개취에요.
비쥬얼 너무 좋아서 선물용으로도 딱 좋아요. SSG에서 스페셜 패키지 구매해서 선물했는데 받으신 분이 너무나 좋아해 뿌듯한 선물이었어요.

본격적으로 리뷰 써볼게요. 디자인만큼 제품력도 좋을것인가 비싼 거울로 전락할 것인가.. 기대한만큼 실망도 클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2. 성분

요즘은 먹을거리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바디용품 심지어 세제도 천연 유래 성분으로 제조한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저 또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하나씩하나씩 유기농, 천연유래 제품으로 바꾸고 있어요. 그런데 유독 색조화장품만은 좋은 성분을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아마 컬러를 만들어 내고 발색력을 높이기 위해 피할 수 없는 성분들이 있어 그런거겠죠.그래서 디어달리아가 더 반가웠던 것 같아요.
화해 들어가봤는데 유해성분 "0" 실화인가요?
 저는 기본적으로 지복합성인데 알러지에 매우 취약한편이에요. 아이제품을 잘못 사용해서 눈이 팅팅 부어 피부과를 간적도 많고, 가만히 있다가도 얼굴 어디가 간질간질해서 거울을 보면 벌레 물린거마냥 빨갛게 피부가 올라와있어요.  붉게 올라오는 거 저만 이런줄 알았는데 주변에 이런 증상이 있는 분들이 은근히 있더라구요. 파데 바르면 뭔가 간질간질한 느낌이 잇어요. 30대임에도 여드름, 뾰루지가 수시로 올라오는 피곤한 스타일의 스킨타입이에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최소한의 메이크업을 하죠. 집에가면 꼭 메이크업부터 지우고,5시간 이상 비행을 할때는 비행기 타기 전에 꼭 세안을 해요. 안그럼 백프로 뾰로지가 올라옵니다.

그.런.데 디어달리아 쿠션은 일단 간질간질한 느낌이 없어서 성분이 좋긴 좋은가보다라고 느꼈어요. 좋다고 생각하고 나서 제조사를 보니 콜마더군요. "좋은성분+신뢰도 높은 제조사=아묻따"죠.. 적어도 제가 지불한 돈의 가치는 하겠어요.


3. 커버력
천연유래 성분이라 커버력이 뭐 얼마나 좋겠어.. 라고 생각한 제가 민망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컨실러만큼 모든걸 다 가려주진 않지만 웬만한 잡티는 깔끔하게 커버되네요. 커버력이 아주 자연스러워요. 아이폰7카메라로 찍은건데 화질이 별로네요. 그렇지만 맨얼굴 잡티와 붉은기 잡힌건 보이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기때문에 아무리 커버력이 좋아도 두껍고 붕 뜬것 같이 되는건 딱 싫어요. 전 누드 베이지 사용 중인데요. 쿠션 펌핑해서 스윽스윽 얼굴 전체적으로 펴바르고 톡톡톡 두드려 흡수 시켜주고, 잡티가 있는 곳은 한번더 살짝 묻혀 두드려 줍니다. 그럼 컨실러 안해도 되어요. 똥손인 저도 쉽게 할 수 있어요. 매일 아침 "기초 > 디어달리아 쿠션 > 아이브로우&마스카라&립"이면 10분 내 손쉽게 메이크업 완성이에요!


4. 매트 피니쉬
개인적으로 쿠션을 선호하는 이유가 간편하기 때문인데요. 그 이유는 간편하기때문에요. 위에 쓴 것처럼 바쁜 아침 시간에 기초>썬크림> 파데>파우더까지 바를 시간이 없어요. 쿠션이 나오기 시작한 초기부터 사용했고, 화장품 관련 일을 했었기때문에 스킨케어 메이크업 안써본 제품이 거의 없어요. 쿠션은 정말 많은 종류 써봤는데 정말 편하지만 지나치게(?)촉촉한 피부표현.. 메이크업하고 드라이하면 머리카락이 얼굴에 붙는통에 정말 신경질이 나거든요. 최근에는 끈적임을 개선한 제품도 많이 나왔지만 꿀광 물광 느낌의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건 저뿐인가요. 성분 다음으로 디어달리아가 맘에 들었던 부분이에요. 메이크업하고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피부에 메이크업이 밀착되어 본래 내 피부가 좋은 것 같은 느낌이 연출됩니다. 피부 좋아보인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어요. 사용해본 지인들도 이부분은 많이 이야기 하더라구요.


5. 가격
처음엔 신생브랜드치고 가격이 좀 있는편이네 싶었는데, 성분과 제품력 대비 비싼편이 아닌것 같아요.
국/내외 명품 쿠션 정말 많이 사용해봤어요. 디어달리아 사용하기 전에 사용했던 Y사 쿠션도 좋았지만 피부자극응 유발하고 모공을 막는 성분이 있다고 하고,  A사는 엄청나게 비싼 가격이 무색하게 파데의 역할을 잘 못하더라구요. 해외 브랜드 쿠션 가격대 검색해보면 금방 나와요. 디어달리아는 제가 사용한 top3에 드는 쿠션이에요. 앞으로도 쭉 계속 사용할 계획인데, 리필 판매를 아직 안하시는 것 같아요. 리필 만들어 주세요 빨리 빨리요 ㅎ


[ 립 파라다이스 인텐스 새틴 ]
구매 컬러: 아델, 벨라


가장 무난한 컬러 두가지 구매해봤어요. 화장대 서랍에 혹해서 구매해서 안쓰는 립스틱만 10개가 넘어요. 그런데 또 구매한 이유는 성분때문이에요. 여자가 평생 먹는 립스틱이 3-4kg이나 된다는거 이제 많이 알려진 사실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사실을 뻔히 알고도 우리는 계속 구매를 하잖아요? 왜? 립을 안바르면 메이크업 완성이 안되고, 그 아무리 쌩얼주의자라도 립 안바르는 사람은 없잖아요? 그만큼 립스틱이란 존재는 여자와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죠. 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도 아름다운 컬러에 현혹되어 성분이 안좋은건 외면하게 되는게 현실이에요.

본인에게 맞는 립컬러 못고르고 계신 분들께 제가 구매한 아델, 벨라 추천할게요!
컬러 베이스는 좀 비슷한 것 같은데 아델은 좀 더 우아한 톤, 벨라는 핑크톤이 살짝 가미된 약간 여성여성한 톤이에요. 그날 그날 의상에 따라 두가지중 한 컬러를 바르고 있답니다.

립 파라다이스의 장점은 발색과 밀착력인것 같아요. 일단 착색이 좋아 금방 지워지지 않고, 립에 머무르는 시간이 지날 수록 본인의 립컬러와 자연스럽게 믹스되는 걸 볼 수 있어요. 뭐라고 설명을 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 립스틱과 틴트의 장점을 섞어 놓은듯한(?) 그 중간쯤 되는 것 같아요. 사용해본 사람은 공감할 거에요! (*사진은 아델 사용 한거에요)

아쉬운건 컬러가 아직 다양하지 않은건데, 앞으로 신상컬러 계속 런칭 해주시면 좋겠어요!

첨부파일 쿠션1.jpg , 쿠션2.jpg , 립스틱1.jpg , 제품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58 누드 베이지 얇게... HIT파일첨부 김**** 2018-03-22 1108
510 누드 베이지 굿 HIT 신**** 2018-01-16 592
478 누드 베이지 러블리한 누드베이지&립스틱 사용후기 ♥ HIT파일첨부 설**** 2017-12-25 1869
463 누드 베이지 예쁜쿠션 HIT파일첨부 김**** 2017-12-15 1224
429 누드 베이지 🤗💖너무 너무 맘에 쏙~인생템 쿠션&립스틱💖 HIT파일첨부 이**** 2017-12-11 1227

Back to Top